자주하는 질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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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완전판매 모니터링을 하는 이유
고객님의 계약사항을 담당자에게 안내는 잘 받으셨겠지만 혹시라도 누락된 부분이 있는지 확인해 드리고 고객님 권리보호를 위해서 계약체결 시 충분한 상품설명 및 약관/청약서부분 수령 등에 대해 고객님께 확인하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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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청약서가 무엇인가요?
인적 사항이나 계약내용이 간략히 기록되어 있는 일종의 계약서 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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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약관이 무엇인가요?
가입상품에 대한 자세한 보장내용의 특성이 기재된 책자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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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상품설명서가 무엇인가요?
상품에 대한 설명이 자세히 기록되어있는 안내문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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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완전판매 모니터링 문의번호
- 문의번호 02-1688-6997
- 근무시간은 평일 09:00 ~ 18:00 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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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휴대폰 인증은 본인명의만 가능한가요?
본인명의의 휴대폰으로만 인증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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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개인신용정보동의서가 무엇인가요?
추후 보험금 지급 시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는 부분과 흥국화재 금융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기 위해서 먼저 고객님의 동의를 얻고 있는 부분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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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자필 서명을 하지 않은 유선가입 시
녹취가 자필서명과 동일합니다. 고객님께서 직접 녹취 확인을 하셨으면 문제가 없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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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비례 보상이 무엇인가요?
타 보험사에서도 보험 가입(의료실비, 벌금, 교통사고처리 지원금)을 하셨다면 보험금이 가입금액만큼 각각 나누어서 지급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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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배상책임이 무엇인가요?
약관에 의거하는 사고로 타인의 신체 또는 재물의 손해를 보상해 드리는 것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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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자필 서명을 직접 하지 않을 시
본인이 직접 자필 서명을 하지 않을 경우 보상에 재한을 받을 수 있으며 계약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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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직업 변경 시
향후 직업이 변경되어 위험이 증가 될 경우 추가로 보험료를 납입하셔야 하고 위험이 감소되는 경우 보험료 일부를 돌려드리오니 변경 내용을 반드시 알려주셔야 합니다. 직업 변경 사실을 알리지 않을 경우 보험금 지급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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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취급자가 다를 시
보험업 감독규정상 모집자 실명제 위반으로 계약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.